1282(이리빨리) 광고 및 제휴문의입니다. 1282(이리빨리) 로고입니다.
구 1282(이리빨리) 바로가기 | 운영자에게 쪽지보내기 | 즐겨찾기 추가하기 
1282(이리빨리) 메뉴입니다
1282(이리빨리) 배너입니다
1282(이리빨리) 배너입니다
1282(이리빨리) 배너입니다
1282(이리빨리) 배너입니다
1282(이리빨리) 배너입니다
1282(이리빨리) 배너입니다
1282(이리빨리) 배너입니다
1282(이리빨리) 배너입니다
1282(이리빨리) 배너입니다
1282(이리빨리) 배너입니다
 
추천 및 급매 팝니다 · 삽니다 · 자리 매매의뢰 구입의뢰  
 

회원가입후 무료로 이용 가능합니다.


PC방매매, 창업, 폐업

 무료상담전화번호2

비밀리에 조용히 매매하실분 연락주세요. 구매자대기중

오류가 있을 경우 적극적으로 신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등급 : 일반)   평택 대형매장 매매합니다. 조회수 : 67

   
등록정보
  진행상태 진행중
  닉네임 카리슈마2
  등록일 2018-01-11 09:49:14
  주소 경가도 평택시 ***
  휴대폰 관심있음 버튼을 누르면 공개됩니다.
  관심자수 0 명


PC방 매물 정보
  매매가(보+권+바)  13000 만원   월매출  1500 만원
  손님 대수  104 대   카운터 대수  2 대
  가능자리 수  150 대
  실평수   348 ㎡ (105 평)   수익모델  업글대박
  보증금  3000 만원   월세  230 만원
  부가세  23 만원   관리비(전기료제외)  15 만원
  층수  2 / 3 층   총지출  1100 만원
  직원수  0 명   순이익  400 만원
  상권  학원/원룸   정화구역  외
  통화가능 시간  10~ 22 시   창업업체  개인
  인테리어  중   엘리베이터  없음
  바닥권리금  0 만원  (상권이 좋아 업종에 관계없이 무조건 보증금이외의 프리미엄을 지불하는 금액)
  컴퓨터 / 소프트웨어
-- 시설 사양

○ 2층전층사용/ pc방 전용 출입구/ 주차장 완비

○ 카페형 흡연실/창고 아주 큽니다.

○ 주방 별도있슴(휴계음식 허가 유)

○ 실내 남,녀 분리 화장실

○ LED조명

○ 냉,온풍기4대

 pc사양

 스카이6600/16g /960=20

           4690/8g/750ti=21

           3570/8g/660=36

           3550/8g/760=29

모니터 32"/ 27"(삼성)



상세정보

   초,중,고교 5개교에 둘러싸여있고 학원/원룸 밀집지역에 먹자 골목입니다.

주위에 저희 매장 포함 5개 매장이 있었으나 저와 경쟁에서 최근2개매장 페업했습니다.

저희 매장이 제일 크며 주변에 제 매장보다 더큰 건물이 없습니다.

 (타 매장50대~60대)

현재 업글 시기를 놓쳐 매출이 많이 떨어진 상태입니다.

업글과 동시에 홍보만 제대로 하신다면 완전 독점에다 대박 자리입니다.

인테리어는 손 댈곳이 없으며 pc만 업글하신다면 이지역 무조건1등 매장입니다.

실펑105평입니다.

2층전층 사용하며 피시방 전용 출입구가 따로 있고 주차장도 있습니다.

확장 하신다면 150대 까지 가능합니다.

자금 사정이 안좋아 아깝지만 매매쪽으로 마음 굳혔습니다.

전화상으로는 주소 안알려 드립니다.

주위에서 만나 매장을 직접 안내 해드리겠습니다.



* 관심있음을 클릭하시면 매매자의 연락처를 볼수 있으며 실구매 목적이 아닌 영업목적으로 확인시 실정법 위반으로 고발합니다.
1282(이리빨리)를 보고 연락 합니다"라고 하시면 쉽게 문의 하실 수 있습니다.

     


1282에 등록된 물품과 내용은 거래자가 등록한 것으로 1282에서는 일체의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번호 구분 이미지 지역 제목 항목 등록일 조회수
18049 팝니다 서울 구의동 소형매장 매매합니다
대수 : 54 매매가 : 5000
01-16 159
18048 팝니다 대전 대전관저동PC매매합니다.
대수 : 146 매매가 : 16000
01-13 39
팝니다 경가 평택 대형매장 매매합니다.
대수 : 104 매매가 : 13000
01-11 67
18046 자리 부산 정관신도시 메인자리 2층 자리만 매매합니다
자리수 : 98 매매가 : 8000
01-08 60
18045 팝니다 부산 부산 괴정동 57대 pc방 매매합니다
대수 : 57 매매가 : 5000
01-08 27
18044 팝니다 서울 역삼동 항아리 상권
대수 : 71 매매가 : 15000
01-08 56
18043 팝니다 경기 매출좋은 알짜 매장 팔아요
대수 : 92 매매가 : 18000
01-05 79
18042 팝니다 경기 오산 반독점pc방 매매 (저렴한 월세/실인수금 7,500만)
대수 : 75 매매가 : 9500
01-03 32
18041 팝니다 서울 정화구역내...매출 꾸준히 잘나오는 매장입니다.
대수 : 69 매매가 : 13000
01-03 131
18040 팝니다 인천 인천 서구심곡동 pc방 완전 저렴하게 급처분합니다.
대수 : 63 매매가 : 6500
12-30 47
18039 팝니다 경기 의왕 좋은 피시방 팝니다.
대수 : 70 매매가 : 15000
12-28 113
18038 팝니다 경기 대형자리, 컴만 바꾸고 영업하세요. 8500이상 매출 나왔던- 매매가 협상가능
대수 : 194 매매가 : 28000
12-27 120
18037 팝니다 경기 경기도 부천시 오정구 피시방 보1,500 내고 하실분 급매
대수 : 52 매매가 : 3000
12-18 148
18036 팝니다 경기 파주 운정신도시 피시방 매매합니다
대수 : 78 매매가 : 15000
12-17 145
18034 팝니다 인천 인천 역세권 122대 매매합니다.
대수 : 122 매매가 : 15000
12-07 248
18033 팝니다 서울 강남 1500~1800원상권 입니다.
대수 : 65 매매가 : 9000
12-07 194
18032 팝니다 서울 정화구역내...매출 꾸준히 잘나오는 매장입니다.
대수 : 69 매매가 : 15000
12-05 451
18030 팝니다 인천 경쟁이 별로 없는 곳에서 편하고 월세저렴
대수 : 75 매매가 : 11000
11-23 312
18029 팝니다 경기 의왕 PC방 팝니다!
대수 : 115 매매가 : 15000
11-20 238
18026 팝니다 서울 역삼동 항아리 상권
대수 : 71 매매가 : 18000
11-10 308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1282(이리빨리) 소개, 쪽지 문의 , 메일 문의입니다
1282(이리빨리) 주소와 연락처입니다